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석열 '노인의 날' 축하, 네티즌 반응은?

by 오늘의 이슈tv 2023. 10. 2.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들에 대한 깊은 존경과 감사 전해

지난 2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윤석열 대통령이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어르신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자유와 번영이 힘겨운 어르신들의 노고와 헌신 덕분임을 강조하며, 이들의 업적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날 윤 대통령은 "공산 세력으로부터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에 기반해 성장의 기틀을 세운 어르신들의 헌신을 잊지 않을 것"이라며 국가의 발전을 이끈 어르신들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현 자유민주주의의 땅, 대한민국이 바로 그들의 땀과 눈물의 증표임을 담백하게 짚어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27회 노인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우리나라를 만들어낸 어르신들을 경의로운 마음으로 기리겠다"고 이어, 늠름한 나라 건설에 공헌한 어르신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정부가 더욱 알찬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들이 겪는 어려움을 꼼꼼하게 살피고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특히 윤 대통령은 "자유 대한민국을 확고히 지켜나갈 것"이라며, 어르신들이 소중하게 지킨 이 땅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우리 세대가 이어받아 키워나가겠다는 확고한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윤 대통령이 전한 이 메시지는 어르신들을 향한 무게 있는 존경과 감사, 그리고 이어받은 역사에 대한 책임감을 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의 원천인 어르신들을 기리며, 그들이 세워놓은 대한민국을 이어가는 후손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짐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윤 대통령은 노인들에 대한 깊은 존경과 감사의 감정을 사회 전반에 불어넣으려는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