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임정희·김희현 결혼, 신봉선 썸남 깜짝 공개'[종합]

by 오늘의 이슈tv 2023. 9. 15.
반응형

코미디언 신봉선의 '썸남'으로 화제가 된 발레리노 김희현이 가수 임정희와 결혼합니다. 9월 15일에 임정희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정희와 김희현은 다음 달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임정희 소속사는 "임정희가 10월 3일에 김희현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희현과 임정희는 지난해 10월 발레리나 김주원의 발레 공연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그리고 지난 2월에는 KBS 1TV '열린음악회'에 동반 출연하여 합동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들은 방송 이후 각자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열린음악회' 영상을 게재하며 함께한 무대를 추억했습니다.임정희는 2005년 'Music Is My Life'로 데뷔하여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현재는 8월부터 10월까지 공연중인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희현은 2009년 5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2013년에는 한국발레협회콩쿠르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강원대학교 대학원에서 공연예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뒤 현재는 빌리발레스튜디오에서 원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특히 김희현은 지난해 8월과 9월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김희현을 임사랑의 남사친이자 신봉선의 썸남으로 소개하였습니다. 신봉선과 김희현은 이 프로그램에서 마트와 캠핑장, 한강공원, 오락실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신봉선은 김희현과의 관계에 대해 "첫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