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3년 트렌드 예측, 돈 버는 방법!

by 오늘의 이슈tv 2023. 8. 30.
반응형

여자 월드컵에서 발생한 '키스 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버스 내에서의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이슈 포커스는 전주시의 무능한 행정에 대한 비판으로 또 한 번 국제적인 망신을 당하게 되었다. 왼쪽의 손흥민의 경기에서 돌파와 크로스, 슛에 대한 활약이 없어 이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또한 메시가 MLS 우승을 파티로 축하하면서 한식당에서 고기 파티를 즐겼다. 그리고 허위 글 작성자 2명이 학교폭력 관련하여 재판을 받게 되었다. 리듬체조 선수인 손지인의 미소 머금은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되었다. KCC가 7년 약속을 지키지 않고 부산으로 이전하게 되면서 전주시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케인은 데이비드 베컴처럼 되고 싶었다는 이유로 토트넘에서의 이적을 밝혔다.

SON은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26분간의 출전과 승부차기에서의 결승 골을 넣어 토트넘은 풀럼에게 패하였다. 신기루는 선수에게 옷을 선물해주어서 고마움을 표하였다. 전주시장은 KCC의 연고지 이전에 대한 해명을 요구받고 있다. 황의조가 노팅엄 선수에 대한 소개에서 등장하여 경쟁자들의 이적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은지는 초저온 회복처치 중인 동안 동상이 생겼다. 조현우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으며 그는 가정이 있어 흔들리지 않음을 언급하였다. 프랑스에서 유로 2024에서 사용될 새로운 앰블럼이 유출되었는데 이를 치킨집과 같은 것이라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뮌헨 선수들의 폭행과 사우디 체육협회장의 어린 소녀들과의 사생활이 문란하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정찬성은 은퇴를 선언하였으며 UFC 페더급 랭킹에서 10위로 하락하였다. 리듬체조 선수인 손지인의 인형 외모가 사진으로 공개되었다. 현주엽에 학교폭력을 허위로 작성한 글을 올린 사람들이 합의금을 노리고 했다는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제외한 주전 9명을 포함한 선수들의 공격 전략이 잘못되어 발목을 잡혀 패란한 경기를 치렀다. KIA는 시즌 20번째로 우천 취소된 경기를 경험하였으며 NC와의 잔여 경기가 많아 총 6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다. SKT는 아시안게임 출정식에 참석하였다. 토트넘은 입단 8주년이 끝나자마자 말썽을 부른 것으로 알려져 손흥민의 얼굴에는 무관한 월드클래스로 평가되는 사진이 드리워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