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차은우 칼부림 사고 논란

by 오늘의 이슈tv 2023. 11. 24.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참석했던 일본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 2023'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한 여성이 중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24일 현지 언론 마이니치에 따르면, 이 사건은 전날 오후 일본 가나가와현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발생했다.

반응형

40대 여성이 복부에 흉기를 찔린 채 발견되어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다.

 

현재 여성은 중상을 입은 상태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 2023'가 진행 중이었으며, 차은우를 비롯한 여러 유명 가수와 배우들이 참석했다.

 

차은우는 이 시상식에서 글로벌 아이콘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반응형

하지만 이 사건은 차은우가 귀국한 이후에 발생했다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도 "사건은 차은우가 귀가한 뒤 발생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건은 특정인을 표적으로 한 범죄로는 보이지 않지만, 공연장에서 별도의 소지품 검사 없이 관객들이 입장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현지에서는 공연장 내 안전 점검 강화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

현지 경찰은 이번 사건에 대해 "금속 탐지기 도입의 필요성이 논의되고 있지만, 이 경우 관객들에게 불편함을 주게 될 수도 있다"며 안전 조치 강화와 관객들의 편의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사건은 공연장의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며, 공연장 안전 점검 강화에 대한 필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웠다. 앞으로 공연장에서의 안전 점검이 강화되어 이런 사고를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