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혜교·김혜수, 우정여행 포착…톱스타들의 거리 활보

by 오늘의 이슈tv 2023. 11. 2.
반응형

인기 톱스타 배우 송혜교와 김혜수의 친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김혜수와 함께 찍은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응형

이들의 핫한 여행 스타일과 친밀한 우정이 돋보이는 SNS 업데이트로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먼저 송혜교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 장소에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송혜교와 김혜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도 얼교를 가리지 않고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이 가진 여유로움과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주었다. 더불어 두 사람이 함께 손을 올려 V자 포즈를 취하며 친밀한 우정을 과시, 이들의 입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소통하며 즐거움을 나누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송혜교는 김혜수가 선물해준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 그들의 따뜻한 우정을 강조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덧붙여 김혜수와의 여행 소식을 전한 송혜교의 SNS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두 사람의 깊어진 우정을 공유하게 되었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호평받는 연기력으로 발매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반응형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인정받은 그녀의 연기력은 열연을 이어가고 있다. 김혜수 역시 '청룡의 여신'으로 불리며 30년 동안 청룡영화상의 MC 자리를 맡아왔다. 올해를 끝으로 MC를 물러나게 될 그녀의 마지막 청룡영화상 진행은 24일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다시 한번 두 사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