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남현희♥전청조, 승마협회 회장의 승마선수 변신

by 오늘의 이슈tv 2023. 10. 24.
반응형

톱스타뉴스에 따르면, 이수현이 전 펜싱 국가대표인 남현희와 재혼을 준비 중인 사업가 전청조의 재혼에 관한 의혹을 제기했다고 전했다. 이 사건은 대한승마협회 회장인 박서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글로, 이에 대한 의혹이 확대되면서 눈길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톱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남현희는 남국대 출신 공효석과 2011년에 결혼해서 딸을 둔 후, 지난 8월에 이혼 했으며 새로운 연인이 생겼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사회적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재혼 상대로는 재벌 3세인 전청조가 거론되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승마를 전공한 후에 현재는 국내외에서 예체능 교육 사업과 IT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남현희와 전청조의 재혼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보도에 따라 의혹이 계속 제기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대한승마협회 회장인 박서영은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대한승마협회는 전청조의 승마선수 경력에 대해서 확인할 수 없다"며, 그의 승마 경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였습니다. 

그 이외에도, 박서영은 이번 의혹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경력이 없는 승마선수의 결혼에 대해 의견을 내지 않겠다"고 밝히며, 승마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퍼질 수 있음을 우려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승마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승마협회에 후원을 해보세요. 후원하는 당신이 진정한 승마인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승마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이와 관련해 남현희와 전청조는 "허위 내용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이슈에 대한 직접적인 답변 요청을 전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톱스타뉴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앞으로의 소식에 대해 지속적으로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