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리키♥하림 '세아이+전남편' 동거 이슈+갈등

by 오늘의 이슈tv 2023. 10. 21.
반응형

리키와 하림, 알려진 이름의 커플은 MBN의 인기 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에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직전의 마지막 데이트에서 갈등을 겪게 됩니다.

반응형

이 갈등을 통해 둘의 동거 후에도 지속적으로 만나게 될지에 대한 중요한 판단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커플은 이전에 세 아이들의 보호자로서, 하림의 이전 남편과의 불편한 만남까지 경험하며 무척 힘든 동거 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동거의 날에 취한 어느 레스토랑, 두 사람은 저녁 데이트를 가지며 각자의 걱정거리를 공유합니다.

리키가 먼저 앞으로 어려울 만한 문제에 대해 질문하자, 하림은 충격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하림은 '레이저 눈빛'을 내보이며 리키에게 그만큼 힘들었다고 토로하는데, 이는 그녀가 자신의 컴플렉스에 대한 이야기를 원하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이에 따라 리키는 하림이 물었던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하며, 이런 말을 한 것이 싸우고 싶어서가 아니라고 설명합니다.

반응형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림은 실망하고 침묵하는데, 이러한 상황에 걱정하는 5MC가 등장합니다. 이들은 리키와 하림이동안 캔쿤 '돌싱하우스'에서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시애틀에서는 갈등을 겪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드라마를 통틀어 리키와 하림이 최종 결정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예상하지 못하게 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우리에게 가까운 현실 이야기와 감동적인 로맨스가 MBN '돌싱글즈4 IN U.S.A' 프로그램의 큰 매력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리키와 하림, 그리고 지미, 희진 그리고 제롬과 베니타 커플들이 동거를 하면서 과거의 아픔을 어떻게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지, 그것이 바로 돌싱커플의 용기와 그들의 현실 고민을 공감하며 볼 수 있는 '돌싱글즈4'의 최대 장점입니다. 이는 곧, 프로그램이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게 만드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