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범죄도시3 고규필♥에이민 결혼, 웨딩사진 화제

by 오늘의 이슈tv 2023. 10. 13.
반응형

천만 영화 '범죄도시3'에 출연한 배우 고규필과 가수 에이민의 웨딩 사진이 공개되었다. 에이민은 결혼 한 달 전이라며 예비신랑 고규필과 찍은 웨딩 사진을 게재했다.

반응형

사진 속 고규필과 에이민은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를 차려 입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에이민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규필을 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먼 곳을 응시하는 고규필과 에이민의 흑백 사진은 그들의 반전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하고, 9년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반응형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만 참석하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규필은 1993년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드라마는 '달려라! 고등어', '검법남녀', '열혈사제',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하였고, 영화는 '마더', '베테랑', '카운트' 등에 출연하였다.

반응형

특히 2019년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열혈사제'로 팀 부문 조연상을 수상하였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앨범 '하이드 앤드 시크(Hide And Seek)'로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그 후 '스테이(Stay)', '마인(Mine)', '오늘은', '이쯤에' 등의 음원을 발표했으며, 2021년에는 KBS 드라마 '대박 부동산'의 OST '이프 아이 쿠드(If i could)'를 부르기도 하였다. 

이처럼 고규필과 에이민은 각각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결혼으로 더욱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다. 이들의 결혼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축복을 안기는 동시에 영화 '범죄도시3'의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웨딩 사진을 기다렸으며, 사진이 공개되자 큰 관심을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