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솔로지옥2' 종영, 드디어 신슬기-덱스 재회

by 오늘의 이슈tv 2023. 8. 3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솔로지옥2'에서 만난 방송인 덱스(김진영)와 피아니스트 신슬기가 오랜만에 재회했다. 최근 모델 박세정의 SNS에는 '솔로지옥2' 출연자들과 함께 한 사진이 게시되었다. 이 사진에는 박세정, 성형외과 전문의 신동우, 테일러 김세준 외에도 덱스와 신슬기도 함께 포함되어 있었다.

드라마 '솔로지옥2'는 지난 1월에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덱스와 신슬기의 러브라인이 주목받았다. 하지만 결국 이 러브라인은 불발되었고, 신슬기는 최종화에서 덱스가 아닌 바리스타 최종우를 선택하게 되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특히, 드라마 종영 이후 덱스는 여러 방송에서 신슬기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신슬기의 마지막 선택을 보고 충격이 없었나"라는 질문에 "솔직하게 좀 세게 왔다. 민망하다."라며 "집착 같을 순 있는데 한번씩 생각이 난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감정 표현을 잘 못한다. 내 마음을 숨기고 항상 참는 게 올바른 길이라고 생각된다.

"고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신슬기는 서울대 피아노 전공 출신으로, 2020년에는 미스춘향진으로 선발된 바 있다. 덱스는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으로 유튜버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연예뉴스에서는 김새롬의 현재 연애 중인 사실, 손예진의 남편 현빈에 대한 칭찬 등 다양한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진조크루의 성추행 의혹과 그로 인해 멤버의 탈퇴 조치가 이뤄졌고, 버벌진트의 신보에서는 '전 여친' 브브걸 민영이 피처링에 참여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곡"이 탄생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렇듯 다양한 연예뉴스를 접하면서도 '솔로지옥2'의 덱스와 신슬기의 재회 소식은 팬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의 관계를 지켜보는 팬들은 이들이 다시 만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덱스와 신슬기의 이야기는 아직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꿈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