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민영, 발레리나 변신과 이이경 사과

by 오늘의 이슈tv 2024. 1. 29.
반응형

**박민영, 나인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코스모폴리탄 화보 공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연 배우 박민영이 극한 다이어트를 통해 선보인 발레리나 콘셉트 화보가 화제다. 이번 화보는 배우 나인우와의 커플 콘셉트로 진행되어, 두 배우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케미스트리를 화보에서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은 이들은 드라마의 높은 시청률과 함께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반응형



화보 촬영 이후, 박민영과 나인우는 드라마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스태프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배우는 단체 대화방에서 함께 의견을 나누며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박민영은 웃으며 "서로 칭찬하면서 재미있게 모니터링하고 있어요"라고 말했고, 나인우는 박민영의 등장에 대한 웃음 가운데 "반응도 좋아서 기뻐요"라고 밝혔다.



두 배우는 드라마 속 케미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끈끈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민영은 나인우에 대해 "보면 볼수록 멋있는 점이 많아요. 깊은 눈, 품격 있는 에너지, 포용력과 배려, 그리고 현장에서 남자 주인공으로서의 멋진 면이 돋보여요"라며 그를 칭찬했다.

반응형

나인우는 박민영에게 "누나 자체가 장점이에요. 책임감과 리더심, 그리고 애교와 귀여움이 공존하는 '대장' 스타일이에요"라고 전했다.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나왔다.

나인우는 "과거의 사연이 플래시백을 통해 풀리는 부분이 많아요. 그 덕분에 드라마에 더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마지막 회까지 기대를 당부했다. 박민영은 "한 번 실수했다고 끝이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어요.

반응형

나 자신을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면 좋겠다는 내용을 드라마를 통해 전하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다음 내용에서 주제와 관련된 내용만 SEO에 최적화하여 850자 이상으로 한국어로 내용을 작성하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