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롯데 자이언츠 복귀한 박준혁 커피 CEO

by 오늘의 이슈tv 2023. 11. 1.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는 1일 박준혁을 새로운 단장으로 선임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롯데 그룹에 공채로 입사한지 14년 차인 박 준혁 신임 단장은 이전에 국제 담당, 마케팅 담당, 운영팀장, 인사 팀장 등의 주요 보직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반응형

나아가 그는 지바 롯데 마린스와의 업무 제휴를 위해 그의 뛰어난 언어 능력과 실무 능력을 총동원한 경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박 준혁 단장이 구단을 떠났던 사실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롯데 자이언츠는 그를 야구단을 기어오르는 실무 전문가로 다시 환영하게 되었습니다. 핵심적인 기여를 한 이강훈 대표이사와 함께, 롯데 자이언츠는 구단의 전통을 계속 이어나가면서 지속 가능한 강팀 구축에 충실한 방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의 명동 기섭, 임상용과 같은 주요 코치진에 대해 박 준혁 단장은 자신이 아직도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함에 있어 업무를 통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롯데 자이언츠는 박 준혁 단장의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강력한 팀 구축에 사활을 걸 것입니다.



박 준혁 단장의 선임으로 롯데 자이언츠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롯데 자이언츠의 구단 운영과 전략에 큰 영향을 줄 박 준혁 신임 단장의 활약을 기대해 볼 만한 이유입니다.

반응형

지속 가능한 강팀을 만들어서 팬들에게 성공적인 시즌을 선사함으로써 롯데 자이언츠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려는 의지를 분명히 드러낸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앞으로의 야구 시즌에서 더욱 강력한 팀이 될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