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BTS 정국, '열애 의혹' 부인, 일에 집중 중

by 오늘의 이슈tv 2023. 10. 3.
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 여자친구 루머에 '해명'… 팬들 걱정 불식"

방탄소년단의 메인 보컬이자 막내 멤버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국이 최근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에서 그동안 화제가 되었던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 정면으로 답변했다. 정국은 "저는 여자친구가 없다. 여자친구 없이 일에만 집중하고 싶다"라며 해명했다.

이번 일은 방탄소년단 정국의 여자친구 보유 여부에 대한 온라인 루머와 관련했다.

해당 루머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이에 정국은 직접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함으로써 루머를 종결짓고 팬들의 의심을 사실로 정정하고자 했다.

정국이 여자친구가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팬들으로부터 걱정받지 않기를 바랐다는 점은 그의 프로페셔널한 성향을 보여준다. 그는 "저에게는 아미라는 팬들만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면서 팬들에게 헌신을 확인했다.



이런 한편 정국은 음악 성과에 더해서 더이상 논란이 없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 달, 그는 두 번째 솔로 싱글 '3D'를 선보이며 전세계 음악 씬을 평정했다. 이번 싱글은 1차원, 2차원을 넘어 3차원의 '너'를 만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애플뮤직에서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톱 송' 차트 정상까지 섭렵하며 높은 성과를 보였다.

여기에 정국이 자신의 개인적인 이슈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며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로인해 방탄소년단 뿐 아니라 정국 개인의 매력이 한층 부각되었으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층 더 받게 되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정국은 이번 해명을 통해 팬들에게 성심껏 명쾌하게 대답하는 자세를 보여주었으며, 그의 이런 진실한 모습이 더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원동력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