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선수의 실력과 인성, 둘은 다르다"

by 오늘의 이슈tv 2024. 2. 19.
반응형

**손흥민, 토트넘 복귀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 표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스타 손흥민이 복귀 후 구단 채널 '스퍼스 플레이'와의 인터뷰에서 마음속 감정을 털어놓았다. 아시안컵에서의 무게감과 이강인과의 갈등 등으로 힘들었던 기간, 그러나 토트넘 팬들의 따뜻한 응원으로 다시 힘을 얻었다는 그의 말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반응형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은 선수로서의 증명이지만, 그 이상으로 사람 간의 관계가 중요하다"라며 손흥민만의 철학을 밝혔다. 그는 어려웠던 한 주 동안 팬들의 지지와 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손흥민은 아시안컵이 끝나고 곧바로 런던으로 돌아와 11일 브라이튼전에서 복귀했다. 그는 교체 선수로 출전했는데, 복귀의 순간, 그를 향한 팬들의 박수에 대해 놀라움과 감동을 동시에 표현했다.

반응형

그의 복귀를 환영하는 팬들의 열정에 대해 손흥민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팀 동료들의 따뜻한 환영에 대해 말한 그는 "복귀하자마자 큰 포옹을 받았다.

그 순간이 힘들었던 한 주 동안 필요한 지지였다."라며 힘들었던 기간 동안 받은 동료들의 지지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반응형



또한, 손흥민은 아시안컵에서 함께 뛰었던 후배 황희찬과의 경기에서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그 경기를 통해 두 선수 모두가 더 강해졌다는 점을 언급하며 긍정적인 시각을 전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손흥민은 토트넘으로의 복귀와 팬들, 동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 그리고 앞으로의 팀에 대한 기여 의지를 분명히 했다. 그의 이러한 긍정적인 에너지와 의지가 앞으로의 토트넘의 경기에서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